단독 코로나 공포뚫고, 석달간 600만명 룸살롱서 놀았다


사과문을 통해 정철원은 “태극마크라는 영광스러운 훈장을 달았던 만큼 더욱 책임감 있게 행동했어야 했다. 하지만 팬들의 기대와 신뢰를 저버리고 말았다”면서 “앞으로는 그라운드 안에서는 물론 밖에서도 모범이 되고, 팬들께 실망시키지 않는 선수가 되겠다. 프로선수로서, 공인으로서, 겸손하고 성실하게 행동하겠다. 또한 KBO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이며 어떠한 처벌과 질책 모두 달게 받겠다”고 했다.


시간이 흐른 후, 위치를 파악한 경찰은 5명의 무술 고단자 형사를 급파해서 대치 끝에 이들을 검거했습니다. 그러나 맘보파가 술에 만취해서 무방비 상태라는 것을 안 목포파는 칼과 몽둥이 등을 들고 휘둘렀습니다. 제아무리 실전 싸움꾼이라고 해도 좁은 곳에서 많은 상대에게 무기로 당하면 어쩔 수 없는 법, 결국 조원섭, 송재익 등 4명이 난자당해서 살해되었습니다.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 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시 대표팀은 호주와 첫 경기에서 패하며 본선 2라운드 진출을 향한 걸음이 꼬였고, 일본전에서도 대패하며 2연패를 기록했다. 결국 이 두 번의 경기에서 패한 것이 빌미가 돼 1라운드 탈락이라는 초라한 성적을 남기고 귀국했다.


일본의 료테이는 손님을 귀한 요리로 접대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당시 요정은 남자들이 여자들의 접대를 받으며 음식을 먹고, 잠자리까지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곳이었다고 한다. 팬들이 주장하는 것은 시기여하를 막론하고 국가대표 선수가 좋지 않은 시기에 호텔을 빠져나와 술판을 벌였다는 것 자체가 품위 손상이며 국가대표로서 해서는 안되는 일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러면서 해당 선수들의 강력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중남미 아프리카 북유럽 등등은 거의 완전개방.....극동과 이슬람문화권 완전히 닫혔고 다음으로 영미문화권이 성 덜 개방된 곳이다. 결혼도 늦게 하면서..남녀완전분리해서 20대중반까지 완전히 묶여버린것이 엄청난 성적 억압이란 사실은 왜 별로 고려되지 않는지 모르겠다. 지구상의 역사시대를 통틀어...우리나라의 최근 한 50여년처럼 청소년의 성을 억압한적인 없다.


지금까지는 모든 언론이 해당 선수와 소속팀을 알파벳으로 명시해 왔습니다. 그러나 KBO가 조사 끝에 상벌위원회를 연다면 이는 확실한 징계 사유가 있다는 뜻인 만큼 소속팀, 선수 이름이 모두 공개됩니다. 소명 끝에 출장정지나 벌금 등 징계가 나오지 않더라도 상벌위원회 자체가 실명 공개 원칙이라는 것이 KBO의 설명. ‘24시 셔츠룸’ ‘20대 무한 초이스’ 형형색색의 불법 유흥업소 전단이 깔려 있던 지난 6일 서울 강남구 일원동의 한 도로. ‘야쿠르트 아줌마’의 전동카트를 연상시키는 주황색 카트가 ‘웅’ 소리를 내며 지나가자, 지나간 길에 놓여 있던 전단 수십장이 순식간에 자취를 감췄다.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잘해주는 것은 바로 동등한 인간임에도 이렇게 성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철저히 인격을 무시한 경험에 의한 '죄책감'이 은연중 작용한다고 생각합니다. 2차적인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사실상 단속이 매우 어렵고 그러한 큰 시장을 구성한 자들이 쉽사리 그 시장을 내놓거나 하는 일은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런걸 접대 문화라고 버젓이 즐기다니, 내가 이들과 같은 인간이라는게 너무 답답하고 슬프고 비참하지 아니한가. 그들에게 “변화를 바라기는 하냐”고 물어볼 수 있겠다. 왜냐면 ‘어쩔 수 없다’는 말은,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쉽게 입에 담지 못하는 말이기 때문이다. 술 쳐먹고 여성의 몸을 주물러대면서 형성되고 성취되는 인간관계와 우정, 사업, 정치… 남성들이 원하지 않았다면, 그럼 여성들이 원했나?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미 이 씨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목격했다. 분명, 단체 리더급 간부들의 개념을 상실한 노상방뇨 사진이었다. 게다가 교주는 그 당시에 호텔 금연석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발각돼 해외 현지에서 과태료 처분을 받는 추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논란이 됐던 배 의원 자택에서 발견된 뭉칫돈 4000만 원의 출처에 대한 공방도 이어졌다. 이어 변호인 측은 "상식적으로 과일가게에서 2년간 3억 원을 쓴다는 것이 이해가 안간다"며 속칭 카드깡 의혹을 제기했다. 이 사안으로 중징계를 받은 교수 12명 가운데는 장하성 주중(駐中) 대사도 있었다.


현행법상 직접 손으로 나눠주거나 적법한 배부시설을 통해 나눠주는 게 아닌, 도로에 뿌리거나 차량 등 창문에 끼워놓는 전단은 모두 불법이다. 매년 전국 도로에 뿌려지는 불법 전단은 수억 장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경기도청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에만 의정부시에선 불법 전단 517만개가, 성남시에선 502만개가 단속됐다. 전단을 살포하면 경범죄처벌법상 광고물 무단부착으로 10만원 이하의 벌금, 음란 및 퇴폐성 전단을 제작한 경우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다. KBO는 각 구단을 통해 개별적으로 사실 확인에 나섰다. 그 과정에서 일부 선수는 대회 기간 중 음주 사실을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KBO는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관련한 처벌 규정을 명확하게 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국가대표팀 운영규정 위반 소지가 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술자리 참석자로 지목된 선수들의 소속 구단 관계자들은 "아직 사실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들을 비판하는 팬들은 태극마크를 달고 경기에 나선 이들의 태도를 지적하고 있다.

opart1 opart4 opart1 dksak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